본문 바로가기
주인소개/기사

[모바일엔터프라이즈 서밋 2013]DBK네트웍스 `SNS 업무력 향상 전략`

여원동 DBK네트웍스 대표는 자사 기업용 소셜네트워크(SNS) 솔루션인 `토크온`을 중심으로 업무력 향상을 위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용 전략과 사례를 전달한다.

 

DBK네트웍스가 선보인 토크온은 사내에서 원활한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기업 구성원 전체를 하나로 묶는 기업형 소셜 소프트웨어(SW) 솔루션이다.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는 N스크린은 물론이고 `애니타임, 애니웨어, 애니디바이스`의 모토로 어떠한 업무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지원과 호환이 가능하도록 해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는 설명이다. 또 최근 업데이트된 토크온의 PMS 서비스는 기존 관리 중심의 프로젝트를 지양하고 소셜 환경에서의 업무 협업 증진을 돕는다. 특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구성원 외 외부인사 초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기존 구성원과 외부인사간 활발한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

DBK네트웍스 전시 부스는 모바일에 최적화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인 토크온을 소개하고 적재적소에 알맞은 콘텐츠를 제공해 기업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전문가 네트워크 형성 수단임을 설명할 예정이다.

토크온은 농심과 창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 우정사업정보센터, 신한생명, 현대삼호중공업, 법무부, 지식경제부 등 제조업에서 공공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군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정미나기자 mina@etnews.com

출처 : 전자신문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solution/2724061_1476.html